살며 사랑하며/농부의 세상

남자의 자격, 청춘합창단의 인상적이었던 테너 "꿀포츠 김성록"님을 기억하시나요?

금오귤림원 2012. 7. 6. 14:25

산다는거... 그게 그렇잖아요.

그렇게 감동적이고 가슴을 울렸던, 소리없이 식구들 눈을 피해 찔끔 눈물까지 흘렸건만

 

세월이 그렇잖아요. 아니 세월이라 하기엔 좀 그렇구.... 암튼,

금방 잊고 사는거...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다시금 그 시절, 그 때의 감동이 다시금 일구...

 

---

 

2차 도내 현장견학중, 환상숲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마악 버스에 오르기 전.

마지막 일정을 마치고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양해의 말씀"을 하셨던....

전 야구선수 출신의 쌍둥이 아빠...

 

그를 통해 다시금 예전의 감동이 일어, 오늘은 그의 이름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TV 다시보기 - 인간극장"을 통해 4편 연속 그들 부부의 이야기들을 밤새워 들을 수 있었고

마침내 그의 팬카페에 가입하기까지 이르렀습니다.

 

나이 55세, 전도망망했던 성악가의 꿈을 버리고

마냥 자연속을 뛰노는 소년의 삶을 선택했던 그...

그의 장난스러운 소꿉놀이 삶이 다시금 잔잔한 감동을 불러 일으킵니다.

 

이제 마지막 한 편이 남았네요. "인간극장 - 길 위의 부부"....

어린시절, 멋 모르고 떠들고 뛰놀던 그런 소년 소녀의 꿈을 아직 가슴 한 켠에 묻어 두고 계신 회원 부부님들이 계시다면,

그 마지막 한 편을 놓치기 싫으실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그 분 팬카페와 홈페이지를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 괜찮을지 모르겠습니다.

 

가벼이 생각하시고, 한 번쯤 둘러 보심은 어떠하실지...

 

--------

 

1. KBS 인간극장 2012년 07월 02일 방송 "길 위의 부부 - 1부 (클릭하세요)

2. KBS 인간극장 2012년 07월 03일 방송 "길 위의 부부 - 2부 (클릭하세요)

3. KBS 인간극장 2012년 07월 04일 방송 "길 위의 부부 - 3부 (클릭하세요)

4. KBS 인간극장 2012년 07월 05일 방송 "길 위의 부부 - 4부 (클릭하세요)

5. KBS 인간극장 2012년 07월 06일 방송 "길 위의 부부 - 5부 (클릭하세요)

 

---------

 

꿀포츠 - 김성록 팬 카페 : http://cafe.daum.net/seonglogk (클릭하세요)

 

----------

 

그의 농장 - 노을농장 : http://sunsetfarm.co.kr/ (클릭하세요)

 

----------

 

다음 달 25일 (토), 그러니까 2012년 08월 25일 토요일, 서귀포 성당 (서귀포시 송산동 586번지)에서

꿀포츠 김성록과 함께하는 제주, 아름다운 한여름밤 음악회를 연다고 합니다.

팬 카페에서 주관하는것 같구요. 이미 여러번 팬 미팅을 겸한 전국 투어 공연을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아래는... 그 전국투어 공연중 욕지도에서의 공연 일부랍니다. 한 번 들어 보시죠?

 

 

 

아름다운 나라 (욕지도 공연중 일부) - 꿀포츠 김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