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며 사랑하며/농부와 음악

70년대 첫사랑 - 이용복

금오귤림원 2010. 8. 15. 16:20



70년대 첫사랑 - 이용복

첫 미팅때 만난 네가좋아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눈길을보냈지
베에토벤의 운명이 흐르는다방에서
인생을 얘기하고 괴테를 얘기했지
 
생맥주 한잔에 얼굴 빨개지던
순수하고 깨끗한 네가좋아서
손이라도 한번 잡아보고 싶어
얼마나 망설였는지
 
그러던 어느날 컴컴한 극장에서
살며시 너의손을 잡아본 그순간
내가슴은 내가슴은 운명을 만났다고
환희의 휘파람을 휘파람을 불었지~

생맥주 한잔에 얼굴 빨개지던
순수하고 깨끗한 네가좋아서
손이라도 한번 잡아보고 싶어
얼마나 망설였는지

그러던 어느날 컴컴한 극장에서
살며시 너의손을 잡아본 그순간
내가슴은 내가슴은 운명을 만났다고
환희의 휘파람을 휘파람을 불었지~

너는 나의운명~ 너는 나의운명~
너는 나의 첫사랑이야~

너는 나의운명~ 너는나의운명~
너는 나의 첫사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