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며 사랑하며/농부와 음악

갈테면 가라지 - 권인하

금오귤림원 2009. 10. 19. 02:18
갈테면 가라지 - 권인하
나의 평범함과 너의 천재스러움과
나의 방랑과 너의 평온함이
항상 엇갈리네

나의 유혹과 너의 굳센 양심과
나의 사랑과 너의 냉정함이
항상 엇갈리네

내가 걸어왔던 이 길에서
너의 의미는 무엇이었나
나의 수많았던 아픔속에서
너의 사랑은 얼만큼이었나

갈테면 가라지..
어차피 외로움은 나의 친구
붙잡진 않을거야

올테면 올라지..
어차피 한순간도 못견디고
그리워질테니까


내가 걸어왔던 이 길에서
너의 의미는 무엇이었나
나의 수많았던 아픔속에서
너의 사랑은 얼만큼이었나

갈테면 가라지..
어차피 외로움은 나의 친구
붙잡진 않을거야

올테면 올라지..
어차피 한순간도 못견디고
그리워질테니까..
그리워질테니까..